토리st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홍어X 조회 1회 작성일 2020-10-28 22:57:22 댓글 0

본문

(영상툰) 지하철에서 공익요원에게 잡혀가다!! -내 이야기툰- [썰토리 영상툰]

☆이 영상은 고양경기문화창조허브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유통지원사업
(버추얼 크리에이터 부문)을 통해 제작된 콘텐츠입니다.☆

(영상툰)-내 이야기 투운- 지하철에서 공익요원에게 잡혀갔던 여토리!
도대체 무슨 일이?!?!
.
.
.

사연을 남겨주세요!
사연을 메일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여러분의 사연이 다음화 썰토리 영상툰으로 만들어집니다.
(설렌썰, 감동썰, 사이다썰, 슬픈썰, 무서운 이야기 등등...
사연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메일 주소-▶ssultory@naver.com


썰토리 영상툰 구독하기-▶ https://bit.ly/35DIxmM

#내이야기툰 #썰토리 #영상툰 #썰토리영상툰
#버추얼 #버추얼영상


이 영상의 모든 저작권은 "썰토리 영상툰"에 있습니다.
협의 없이 무단 재업로드 하거나 기타 저작권을 위반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wldusal : ㅋㅋㅋㅋㅋ넘 커여워
사람인뒙 : 저 혹시 제가 억울 한 썰 하나 풀어도 돠나요?? 이게 영상으로 만들어졌으면 좋갰어서요..!!
솜털이 : 으아..귀여웡 목소리 넘나 귀여워요 ㅎㅎ
유리TV : 안녕하세요 저는 저랑 잘
다니는 친구들이있습니다 A와B랑 잘다니는데
B가 계속해서 저한테 점점 시비를 걸더라고여 A와는 많이친한사인데 그게질투 나는지 A한테 집착하더라고여 어느날 놀이터에서노는데 시비걸더라고요 그래서 한마디했죠 야 니는 니가 쳐 차별하는거 모르냐고 야 미친놈아 니가뭔데 니가뭐냐고 왜시비나 걸고 오지랖인데 차별 작작해 적당
히 해야지 미안한데 손절하자 그리고 그이후로 연락처 차단하고 A와 잘다닌답니다
황찬욱 : ㅎㅎ 화이팅!!

(영상툰) 스킨십으로 남친 찾기하다가 그만... [썰토리 영상툰]

(영상툰) 스킨십으로 남친 찾기 여러분은 하지 마세요!!!
.
.
.
※본 영상은 특정 인물과 지명, 단체와 관련 없음을 밝힙니다.
(등장 인물의 이름은 모두 가명입니다.)

늘 고운말 해주시는 햄토리님들!
항상 고맙습니다.
제보자님과 특정 인물에게 상처 되는 댓글은
부디 적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사연을 남겨주세요!
사연을 메일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여러분의 사연이 다음화 썰토리 영상툰으로 만들어집니다.
(설렌썰, 감동썰, 사이다썰, 슬픈썰, 무서운 이야기 등등...
사연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메일 주소-▶ssultory@naver.com


썰토리 영상툰 구독하기-▶ https://bit.ly/35DIxmM

#사이다툰 #영상툰 #썰토리영상툰
#고민썰 #일상툰 #사연툰 #썰툰 #남친


이 영상의 모든 저작권은 "썰토리 영상툰"에 있습니다.
협의 없이 무단 재업로드 하거나 기타 저작권을 위반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ny Jo : 근데아c화나네
최승연 : 아마 제가 더 미친놈일 거에요...
학교에서 남친이랑 가다가
한 남자애가 얼굴 박치기 시켜서
입술접ㅊ......
더 놀라운건 3학년 일이다.ㅋㅋㅋ
























오우쉬벌 내 흑역산데
기억났어....ㅅㅂ
ny Jo : 역시사이다다하하사이다를너무잘해
박주희 : OTher people
라미라네 : 친구 남친 뺏어가는 놈에게.

ㅈㄹ하고 자빠졌넿ㅎ

(영상툰)제 딸 몸에 아기가 있어요 [썰토리 영상툰]

(영상툰) 제 딸 몸에서 태아가 발견 되었어요 ㄷ ㄷ ㄷ

.
.
.
※본 영상은 특정 인물과 지명, 단체와 관련 없음을 밝힙니다.
(등장 인물의 이름은 모두 가명입니다.)

늘 고운말 해주시는 햄토리님들!
항상 고맙습니다.
제보자님과 특정 인물에게 상처 되는 댓글은
부디 적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사연을 남겨주세요!
사연을 메일이나 댓글로 남겨주세요.
여러분의 사연이 다음화 썰토리 영상툰으로 만들어집니다.
(설렌썰, 감동썰, 사이다썰, 슬픈썰, 무서운 이야기 등등...
사연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메일 주소-▶ssultory@naver.com


썰토리 영상툰 구독하기-▶ https://bit.ly/35DIxmM

#고민툰 #영상툰 #썰토리영상툰
#고민썰 #일상툰 #사연툰 #썰툰 #임신
#기묘한일


이 영상의 모든 저작권은 "썰토리 영상툰"에 있습니다.
협의 없이 무단 재업로드 하거나 기타 저작권을 위반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미아 : 아.......마지막사연에 머리카락 먹는다고 했잖아요.....저도 머리카락 먹는데 이 사연 보고 ㅎㄷㄷ해서 안먹어야겠다 라는 생각했어요...썰토리님 감사합니다!이 사연 아니였으면 저는 계속 머리카락을 먹고있으며 그 아이처럼 될뻔했네요..ㅠ감사합니다
박지빵 : 금쪽이
타엘_Taell : 마지막꺼 맹장인줄앎..
댕댕이의동료페스터faster : 태아 ㅁㅊ
골드바뚜기 : 아 아니 아이가 같이 살지도 못하고 혼자 외동으로 지내는게 너무 슬프겠다ㅠㅠ

... 

#토리s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6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antr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