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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김씨종합대 조회 15회 작성일 2021-06-24 11:27:1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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걷기 v 달리기 어떤게 더 살이 잘 빠질까?

다이어트에 가장 효과적인 유산소 운동 걷기와 달리기
둘다 너무 좋은 운동이지만
그래도 더 살을 빨리 효과적으로 뺄 수 있는 운동이 무엇일까요?
과학적으로 완벽정리 해드립니다.
고태연 : 걷기와 달리기 문제가 아니었네요 ㅋㅋㅋ스쿼트 런지 점핑잭 마운틴클라이머 버피 암워킹 뭐시기 뭐시기 다 닥치는 대로 해야겄어요
Hak-seon Lee : 결론이 뼈를 때리네요.ㅋㅋ
엄준수 : 굳이 시간효율을 따지면 인터벌트레이닝이 제일 좋겠지만, 그만큼 단시간에 고통을 몰아받는거라 원장님 말대로 조삼모사 겠네요 ㅋㅋ
박은미 : 쌤 최고!! 이렇게 시원하게 알려주신분 첨이예요~ 팬될것같아요 다이어트 관련영상 많이 올려주세요~ 식단도요~~
Jay Kim : 살 제일 많이 뺄때가.. 지금 생각해보니 아침에 등산가고 저녁에 자전거타던때였음.. 그리고 밤에 버핏테스트 200회 했고.. 그랬던 내가 왜 이걸 검색했을까

달리기-걷기 더 살이 잘 빠지는 운동은? 연구결과 공개

#다이어트 #달리기 #걷기 #이동환 #건강특강 #기업교육 #스트레스해소 #교유하는의사
달리기와 걷기는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유산소운동 입니다.
그렇다면 달리기와 걷기 중에서 어느 것이 더 체중감량에 도움이 될까요? 그 연구결과를 공개합니다.
가정의학과 전문의, 교육공학 석사, 경영학 박사.
직무스트레스 연구소 대표, 교육문의 http://www.stressmanagement.co.kr
화제의 베스트셀러 [나의 슬기로운 감정생활] 의 저자http://www.yes24.com/24/goods/59478437?scode=029
HyunJoong Jeong : 여기서 말하고 있는거는 지방이 더 많이 빠르게 분해가 된다는 겁니다
탄수화물이 뛰는게 더 많으니 체중을 재고 했을때는 달리기가 더 빠르죠
하지만 운동하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지방분해가 중요합니다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체중감량 목적이신분들은 빨리걷기가 정말 좋아요 달리기도 물론 좋구요
근지구력 향상에 크게 목적이 있지 않는이상 효율적인 감량은 저도 빠르게 걷기 강추 합니다
보들 : 요즘 매일 빨리걷기 1시간 운동중에 뛰는 분들보면 어떤게 더 나을까.. 무릎이 안좋아서 고민하고있던 부분이었는데 설명을 명료하게 잘해주셔서 속이시원합니다^^
김제현 : 오디오가 작은거 같아요
Not Cool : 연구자료 해석을 참 재밋게 하시는데..., 그게 말이 안되는게, 그럼 걸어서 태우지 못한 탄수화물은 결국 지방으로 쌓이게 되니 운동을 지속할 수록 이러나 저러나 결국 마찬가지 아닐까요. 그러니 궁극적으로 칼로리 소모가 높은 달리기가 체중 감소에 더 많은 도움이된다고 생각합니다. 장기간 걸어도 뚱뚱한 사람은 많이 봤어도 장기간 달려도 뚱뚱한 사람은 아직 못 봤습니다.
나만믿는브라움 : 모래주머니 차고 걷거나 뛰는게 그냥 뛰는 것 보단 효과가 더 좋겠죠?

파워워킹, 확실히 살 빼주고 혈관 깨끗하게 하는 걷기법

#케이 #혈관을강하게만드는걷기 #파워워킹
▶️영상내용
☆ 하루 8천 보, 그 중 20분은 빨리 걷기 ☆
1. 혈관을 강하게 만드는 걷기
- 빨리 걷기,
심장병.뇌졸중.고혈압.당뇨병을 예방한다.

2. 빠르게 걷는 사람은 OO한다.
OO하고 싶으면 천천히 걷지 마라!

3. 건강과 깊은 관련이 있는 3가지

4. 빠르게 걷기가 건강에 좋은 이유

5. 올바른 걷기 Vs 잘못된 걷기

6. 빠르게 걷기법

7. 결론, 건강에 가장 효과적인 운동 = 중강도의 속보

= 하루 8천 보, 그 중 20분 간의 속보
= 다이어트, 건강유지 및 증진, 질병예방
(신진대사 활발, 심폐기능 강화, 체온 올리고, 면역력 상승, 자율신경기능 높이고, 혈액순환 촉진 및 개선, 혈압 낮추고, 지방연소 촉진하여 혈당치 낮추는 효과)

8. 빠르게 걸으면 인생이 달라진다

▶️혈관을 강하게 만드는 걷기
▶️기즈 다다아키, 이나지마 츠카사
▶️정진라이프
▶️2017년 10월 15일 출간

▶️구독, 알림, 좋아요, 댓글, 감사합니다♡
▶️케이의 인스타 : @jeongokkaykang
▶️케이의 블로그 : lovekaykang (검색)
▶️케이의 이메일 : lovekaykang@gmail.com
ss s : - ‍♂️.‍♀️…
박형섭 : ^^
정춘현 : 계단 오르기 계단 뛰기하세요 반드시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한달만 꾸준히 노력하면
삶은소대가리 : 안녕하세요!
8000보를 20분에?
아닌데요 그건 속보가 아니라
런닝 아닌가요?
뛰지않으면 불가능해요
8000보를 시속8km로 걸어도 50분 정도 그러니까
삶은소대가리 : 8000보 중에 20분정도의
빨리걷기! 죄송합니다

... 

#다이어트파워워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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