벙어리엄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나비 조회 32회 작성일 2021-07-23 10:55:23 댓글 0

본문

(눈물없이 볼 수 없는 감동실화) 벙어리 엄마가 임종을 앞두고 참기 힘든 마지막 말을 하는데 가슴을 퍽퍽치며 오열했습니다. / 라디오사연,신청사연,톡톡사연

*여러분들 사랑 덕분에 소개해드리지 못한 사연이 많아
당분간 사연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
추후 사연 보내는 곳 재공지 하겠습니다.


*톡톡사연은 신청사연,이혼판례 등 실화를 바탕으로 유튜브 콘텐츠에 맞게
재구성한 작품으로 각색될 수 있습니다.



라디오 사연,실화사연,고민사연,라디오 드라마,사이다 사연, 감동사연

가슴을 뭉클하게 하는 태국의 한 광고 - 소리없는 사랑



[영화리뷰/결말포함] 이 벙어리 소녀의 귀여움은 국경도 종교도 초월한다, 소녀의 집을 찾아나선 바보형의 분투기/카슈미르의 소녀

파키스탄 산악 지역 술탄푸르의 6세 소녀 샤이다는 갑작스런 사고로 목소리를 잃어버린다. 엄마는 딸 샤이다의 치료를 위해 델리로 향한다. 파키스탄 국경을 넘어 인도로 향하던 기차가 고장으로 멈추어 선 사이 잠시 기차에서 내린 샤이다는 미아가 돼버린다.

​접경 지역 쿠르크쉐트 마을의 홀리 축제에 참가했던 바즈랑기(살만 칸)는 홀로 떠도는 샤이다와 우연히 마주친다. 불쌍한 샤이다의 보호자가 되어 델리로 돌아온 바즈랑기는 우여곡절 속에 샤이다가 파키스탄에서 온 아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샤이다를 파키스탄으로 돌려보내려 에이전트에게 샤이다의 파키스탄 행을 의뢰한다.

하지만 에이전트는 어린 샤이다를 매춘 소굴에 팔아넘기고 뒤늦게 사실을 알게 된 바즈랑기는 한바탕 활극을 펼치고 샤이다를 구출해 국경을 넘어서지만 곧바로 파키스탄 국경수비대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다.

우연히 동행이 된 파키스탄 방송의 리포터 찬드 나와브(나와주딘 싯디쿠이)는 바즈랑기의 눈물겨운 분투를 취재 방송하고 이 착한 ‘바즈랑기 스토리’는 대륙을 감동시킨다. 부모 곁으로 무사히 돌아온 샤이다가 인도로 돌아가는 바즈랑기에게 안겨주는 벅찬 선물은….
분단 힌두스탄 대륙의 아픔, 힌두와 이슬람의 종교 갈등 등 차가운 현실적 요소들이 가득 담겨 있지만 에피소드들은 신선하고 6세 어린 소녀와 주인공 바즈랑기의 긴 여정은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다.

​아름답고 착한 스토리와 빼어난 영상, 감각적인 연출, 그리고 처음 영화에 모습을 보인 아역배우 하르샤알리 말호트라(2008년생)의 놀라운 연기 모두 판타스틱이다.

발리우드를 대표하는 빅 스타 살만 칸(65년생)의 존재감은 여전하고, ‘살만 칸 프로덕션’이 공동제작으로 처음 선을 보였다.

여 주인공 카리나 카푸르 칸의 원숙해진 연기도 반갑다. 연출은 ‘카블 익스프레스’(2006), ‘뉴욕’(2009), ‘엑 타 타이거’(2012) 등을 만든 카비르 칸(71년생)감독으로 2015년 최고의 대박영화다.
#영화리뷰 #김흥미 #카슈미르의소녀

... 

#벙어리엄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1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antr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