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철희의 정치쇼] 10월 28일(수) 오프닝 / 공수처 논란, 조문 색깔론, 제 얼굴에 침 뱉진 말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SBS 시사교양 라디오 - … 작성일20-10-27 00:00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으레 그러려니 할 수도 있지만 최근 몇 가지는 상식으로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우선, 민주당이 공수처장 추천과 관련해, 야당의 비토권을 삭제하는 법 개정 의사를 내비치고 있습니다. 이는 처음 법을 만들 때 한 약속에 대한 명백한 위반입니다.

국민의힘은 공수처장 추천위원으로 세월호 참사 특위 활동을 방해해 사퇴한 바 있고, 공수처가 위헌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을 선택한다고 합니다. 미루고 미루다 이런 분을 추천하는 건 공수처의 출범을 방해하기 위한 또 다른 시도로 보입니다.

정의당이 고 이건희 회장의 을조문하지 않기로 한 것에 대해 하태경 의원이 제기한 색깔론도 황당 합니다. 정의당이 과거에 북의 김정일 조문을 주장해 놓고 이회장은 왜 못하느냐고 비판한 것인데, 그 당시엔 정의당이 존재하지도 않았다고 합니다.

비판이든 공격이든 하는 것은 자유이지만, 요즘 표현대로 선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특히 최소한 자기 얼굴에 침 뱉은 짓만큼은 하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이철희의정치쇼 #이철희의정치쇼오프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antr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