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국은행의 연내 금리 인상 선언, 경제가 정상화 되는 첫 걸음 [너튜브PB 최경진의 퀵시황]_STEPS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공투자로 이끄는 계단, S… 작성일21-06-24 00:00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PB 최경진이 전하는 주식 퀵 시황
[너튜브PB 최경진의 퀵시황]_STEPS
매일 주식 마감 시황과 주요 섹터를 빠르고 깊이 있게 분석하여 투자의 인사이트를 전달해 드립니다.
궁금하신 내용이나 건의 사항은 댓글로 달아 주세요.
항상 구독자분들과 소통하는 STEPS TV가 되겠습니다.

00:00 오프닝
00:40 코스피 지수 고점 경신에도 거래량이 줄어든 이유는?
04:28 한국은행 총재의 연내 금리 인상 발언이 시장에 미칠 영향은?
08:10 미국 금리 인상 관련 주목해야 할 뉴스는?
12:27 시장에서 주목해야 할 섹터는?

2021년 6월 24일 촬영

성공투자로 이끄는 계단, STEPS를 통해 더 나은 투자 생활을 시작하세요!
구독 좋아요 GoGo!

#STEPS #너튜브PB최경진의퀵시황 #주식투자
#LIFEPLUS #한화투자증권 #Steps #스텝스 #한화 #Hanwha
#최경진 #MoneyWar #Money #투자접골 #쩐 #전쟁 #쩐쟁 #돈 #머니 #주식 #부자 #여의도 #Strategist #투자 #주식시장 #금융 #국내외시황 #주식투자 #투자앱 #증권 #리서치 #이코노미스트 #경제 #증시 #전망 #예측 #투자전략 #매크로 #주식투자앱 #지점PB #영업점PB #최경진PB #데일리국내시황 #국내시황 #김일구의쩐쟁 #성공투자로이끄는계단STEPS

※ 이 금융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습니다.
※ 이 금융투자상품은 투자원금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 당사는 금융투자상품에 관하여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투자자는 투자에 앞서 설명을 충분히 들으시기 바랍니다.
※ 주식수수료는 온라인 주식거래 MTS기준 0.15%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당사 콘텐츠는 투자정보 등의 대외 제공에 관한 당사의 내부통제기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 당사 콘텐츠는 개별종목에 대한 추천 아니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고객 본인에게 있습니다.
※ 어떠한 경우에도 콘텐츠에서 제공되는 내용이 고객의 투자결과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당사 콘텐츠는 투자자의 투자를 돕기 위해 제작된 당사의 저작물이며 어떠한 경우에도 복사, 전송, 변형될 수 없습니다.
※ 한화투자증권 준법감시인 심사필 제2021-603호(2021.06.24-2022.06.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8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eantr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