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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물부자 조회 4회 작성일 2021-01-23 18:33:2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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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하게 먹을수 있는 식사대용식은 무엇이 있나?(이은성약사의 라키아TV)

다이어트로 식사대용 찾으시는분,바쁜 일상에 끼니 거르시는분, 건강에 좋은 식사대용식을 찾으시는분 약사가 깐깐하게 고른 대체식을 추천해드려요.

건강한 아침식단 밥대신 먹는 따뜻한 샐러드 3가지ㅣ 3 Warm Salad for perfect breakfast

몸이 가벼워지는 채소로 만든 #아침식단 어떠세요~^^
채소는 굽고 찌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맛으로 먹을 수 있어요. 채소를 팬에 구워주면 수분을 유지하면서 부드럽게 되지요. 각각 세가지 재료가 들어가는 #따뜻한샐러드 3가지를 소개해드려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쿡언니네입니다^^

01. 적양배추 샐러드
[재료] 적양배추 1/2개, 토마토 1개, 적양파 1개
[샐러드드레싱 1] 다진양파 1큰술, 애플사이다비네거 1큰술 (다른 식초나 사과식초 가능), 레몬즙 1큰술, 올리브오일 3큰술, 꿀 1큰술, 소금과 후추 조금
1. 적양배추 반통은 4등분해주세요.
2. 토마토는 가로로 2등분 하세요.
3. 적양파는 가로로 2등분하고 한쪽은 구워서 샐러드에 넣고 나머지는 잘게 썰어서 샐러드에 넣으세요.
4. 달궈진 팬에 적양배추를 올리고 올리브오일을 위에 뿌려서 구우세요.
5. 밑면이 노릇해지면 뒤집어서 올리브오일을 뿌려 구워주세요.
6. 토마토와 양파도 구워주세요.
7. 그릇에 담아 샐러드드레싱을 뿌려 맛있게 먹습니다.

02. 주키니 샐러드
[재료] 주키니 1개, 대파 1~2대, 소세지 1개
[샐러드드레싱 2] 샐러드드레싱1에 홀그레인머스타드를 넣어 섞어주세요.
1. 주키니는 반으로 자르고 다시 2등분하세요.
2. 대파는 새끼손락락 크기로 썰어주세요.
3. 소세지는 끓는 물에 넣어 한번 데쳤다가 꺼내주세요.
4. 올리브오일을 두른 팬에 주키니의 자른 단면이 밑으로해서 구워주세요.
5. 노릇해지면 뒤집어서 올리브오일을 뿌려 구워주세요.
6. 대파는 올리브오일을 듬뿍넣어 살짝 구워주세요.
7. 데친 소세지도 살짝 구워주세요.
8. 그릇에 예쁘게 담아 샐러드드레싱을 주키니 한쪽씩 골고루 뿌려 맛있게 먹습니다.

03. 감자샐러드
[재료] 감자2개, 방울토마토 5개, 삶은 달걀 1개
[샐러드드레싱 3] 샐러드드레싱1에 파슬리가루와 바질가루를 조금 넣어 섞어주세요.
1. 감자는 먹기좋은 크기로 써세요.
2. 강황가루와 소금을 넣은 물을 넣어 충분히 삶아주세요.
3. 방울토마토는 올리브오일을 넣어 살짝 구워주세요.
4. 그릇에 삶은 감자, 구운 방울토마토와 반으로 자른 삶은 계란을 올려주세요
5. 샐러드드레싱을 충분히 뿌려 맛있게 먹습니다.

#양배추샐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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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대용 인기 음식 6가지 건강 해친다. 안전하게 먹는 방법~

#아침식사 대용 #아침 공복
바쁜 아침 간단하게 드시는 인기 음식 6가지가 오히려 몸에 병을 만듭니다.
이렇게 드시면 안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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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대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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